본문 바로가기
회고록

플레이데이터 데이터 엔지니어링 4주차 회고

by notcherry 2023. 7. 24.

 

일주일 동안 한 일

 

자바스크립트의 심화 부분을 배웠다. 이로써 '혼자서 공부하는 자바' 책을 완독하였다.

주말에 있는 정보처리기사 실기 시험을 준비했다.

그리고 코딩테스트 문제를 30문제쯤 풀었다.

 

 

좋았던 점, 내가 잘한 점

 

내가 헷갈리고, 공부한 것을 빠짐없이 기록한 부분에서 잘했다고 하고 싶다. 그리고 좋았던 점은 제법 친구들이 생겨 함께 공부하니 더 재미있다는 것이다.

 

 

아쉬웠던 점

 

너무 피곤하다. 평일에 영혼을 갈아 넣는 수준이었다. 쉬는 시간마다 기절이다.

 

 

개선할 점

 

목표는 잘 세우지만 달성도는 80쯤 되는 것 같다. 내가 할 수 있는 계획을 세우고 달성할 것.

 

 

다음주 계획 

 

코딩테스트 스터디를 할 예정이다. 규칙을 잘 세우고 준비를 해가야 겠다. 그리고 html 수업을 위해 인프런 강의를 예습해갈 예정이다.